나는 갖고 싶은 거 다 가져

지역탐방

오늘은 카페 에이트와 함께 토요일을 보내요!!

건공조교김기사 2021. 10. 23. 14:5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3~4일 만에 글을 제대로 쓰는 거 같아요.

 

회사에서 대전 충청도 지역에 있는 가스공사 관리소 일을 맡게 되어서 밤새 일하고 있네요.ㅠㅠ

 

다행히 주말엔 일을 안해서 다행이에요. 

 

힘들게 일한 만큼 다시 재충전해야 사람이 살만한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새로운 곳을 다녀왔습니다.!! 두둥!!

 

바로 카페에이트 라는 곳이에요!! 롯데하이마트 당진점에서 건너편에 위치한 그곳!!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카페에이트

map.naver.com

여러분들이 찾아가기 쉽도록 링크를 걸어 두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릴게요!!

 

그럼 같이 카페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우와!!ㅋㅋㅋㅋㅋㅋ 무슨 카페 집이 왜 이리 큰 건가요?ㅋㅋㅋㅋㅋ

 

거의 복층형 식이네요.ㅋㅋ 탁 트인 공간으로 인해서 아득한 느낌을 주면서 인테리어도 세련되었어요.

2층에는 여자젼용화장실이 있고요 

남자화장실은 1층 주문하는 곳에서 오른쪽으로 문으로 나가서 들어가야 해요..

 

처음이라서 그냥 들어갔다가 보니 여성전용 파우더룸 이더군요...ㅠㅠ 죄송합니다..

 

그래도 화장실이 좋은 게 비데가 있어요?! 무조건 100점입니다.ㅋㅋ

대리석 합 판처럼 생긴 테이블과 편안한 소파 형식의 의자가 차고 넘치도록 넓네요.ㅎㅎ

 

실내공간이 굉장히 깔끔하고 다른 곳과 비교될 정도로 차별화된 공간이라서 좋았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럽 빼고 한잔 사이즈 업했더니 상상도 못 한 잔이 나왔네요.ㅋㅋ

 

가격 대비 다른 카페와 비교하면 양이 많아서 착한 카페 집인 것 같아요.!!

 

신나면서도 잔잔한 영어노래도 흘러나오니 도시에 사는 느낌도 나고 좋네요.

 

이상 방문 후기를 남기면서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