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갖고 싶은 거 다 가져

지역탐방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투썸 플레이스와 함께해요ㅎㅎ

건공조교김기사 2021. 10. 16. 10:4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지난 5일 동안 회사에서 일하시고 또, 가정의 일을 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ㅠㅠ

 

지금부터 시작되는 행복한 주말을 망치지 않으려면 철저히 계획을 세워둬야 하겠죠?ㅋㅋ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당진CGV점에 다녀왔습니다.ㅎㅎ

 

한번 같이 들어가 보실까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투썸플레이스 당진CGV점

map.naver.com

여러분들이 투썸플레이스 당진CGV점에 가기 쉽게 도와드릴려고 위에 링크와 위치를 올렸으니 많이 참고해주세요.ㅎㅎ

 

영화관 옆에 있는 카페집이라니 영화보고 커피한잔의 여유

 

아니면 영화대기시간을 기다리기 위해 잠시 들릴 공간이 있는 곳이라니 최상의 위치를 가지고 있네요.!!

오늘은 구석탱이에 자리를 위치하는데 성공했어요.ㅋㅋ 아침 11시 안되서 그런지 잔잔하면서도 신나는 음악노래가 들리네요. 

 

화장실은 역시 실내에 위치해 있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당진으로 숙소를 옮기기 전에 대산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를 자주 갔었는데요. 거기는 회장실을 가려면 건물 밖으로 나가서 뒷편으로 갔었어야 했습니다.ㅠㅠ

 

거기는 동선이 번거롭게 되어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은 점에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항상 투썸에 오게 되면 가장 먼저 찾는 음료수인 초코쉐이크를 마시면서 또 힘차게 글을 써야 겠어요.ㅎㅎ

 

웬만한 카페에서는 찾기 힘든 초코쉐이크이니깐요.ㅋㅋㅋ

 

다음시간에도 또 만나요.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