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갖고 싶은 거 다 가져

일상생활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시작했어요

건공조교김기사 2021. 10. 10. 13:59
반응형
SMALL

ㅋㅋㅋ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본인소개 할께요.

 

저는 2021년 현재 27살이고, 부자가 되고 싶은 마음이 큰 청년입니다.

 

건축공학과를 전공으로 해서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구조회사에 3년 정도 다니다가

 

현재는 비파괴검사 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가진게 아무것도 없지만..ㅠㅠ 부족한만큼 열심히 하겠습니다.ㅋㅋㅋ

 

이 블로그는 잡다한 모든 것을 꾸겨서 넣은 블로그 입니다.ㅎㅎ

 

필요하신게 있으실지 모르지만 다 쳐 넣을(?) 예정입니다.ㅋㅋㅋㅋ

 

잘부탁드립니다.!!

 

 

 

 

 

반응형
LIST